현대카드 대학 및 대학원 등록금 납부 신청 방법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대학 및 대학원 등록금 납부 서비스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부 카드를 제외한 모든 현대카드로 가능한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는 등록금 납부 가능한 대학/대학원 재학생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대학/대학원 등록금 신청 방법

현대카드-수시결제-위치

현대카드의 대학 및 대학원 등록금 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My Account > 생활요금 납부서비스 > 수시결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현대카드-대학-대학원-등록금-신청-위치

현대카드 수시결제 항목에서 ‘대학/대학원 등록금’을 선택하신 다음, 납부를 신청하거나, 납부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곳을 통해 현대카드의 대학 및 대학원 등록금 납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대학 및 대학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혜택

대학 및 대학원 등록금 5만 이상 납부 시에는 2~6개월 무이자할부, 10/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됩니다.

  • 10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이용시 1~4회차 할부 수수료 회원 부담
  • 12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이용시 1~5회차 할부 수수료 회원 부담

이용 안내

현대카드의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결제 당일 등록금 납부 가능 시간에 한하여 승인 취소가 가능하며, 부분 취소는 불가합니다.

할부 및 일시불 결제 시 개월 수 변경이 불가하며, 현금과 분할납부하실 수 없습니다.

참고로 현대카드의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서비스는 소득공제, M포인트, X캐시백, 마일리지 등 포인트 적립 및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