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코스트코 멤버십 연회비 정기결제 서비스 신청 방법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정기결제 서비스 가운데, 코스트코 멤버십 연회비 신청 방법 및 조건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코스트코 멤버십 연회비 정겨길제 서비스는 법인, 체크, 하이브리드, 선불, 기프트 카드를 제외한 모든 현대카드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코스트코 멤버십 연회비 신청 방법

현대카드-정기결제-위치

현대카드의 코스트코 멤버십 연회비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My Account > 생활요금 납부서비스 > 정기결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현대카드-코스트코-멤버십-연회비-신청-위치

현대카드 정기결제 항목에서 ‘코스트코 멤버십 연회비’를 선택하신 다음, 현대카드의 코스트코 멤버십 연회비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코스트코 현대카드 고객센터 또는 코스트코 매장 내 멤버십 데스크를 통해서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의 코스트코 멤버십 연회비 정기결제 서비스 신청 시에는 코스트코 멤버십 번호를 알고 있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용 안내

현대카드의 코스트코 멤버십 연회비 정기결제 서비스는 신청 후 매년 코스트코에 등록된 멤버십 갱신월에 결제 처리됩니다.

정기결제 이용 도중 결제카드를 다른 현대카드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지 후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정기결제 해지 및 연회비 환불은 코스트코 매장에서만 가능하며, 승인이 거절된 경우 정기결제는 해지처리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