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제네시스 할부 특징 및 이용 방법

현대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제네시스 할부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캐피탈의 제네시스 할부를 통해 더 자유롭게, 더 다양하게 합리적으로 제네시스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내 자금 상황에 맞는 상환 방식 선택이 가능하고 수수료 없이 중도상환이 가능하며, 재구매시 금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제네시스 할부

현대캐피탈의 제네시스 할부는 ‘모빌리티 할부형 / 표준형 / 잔가보장형 / 거치형 / 유예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분내용
모빌리티 할부형현대자동차 전용 카드 또는 현대카드 M계열 카드로 선수금 결제시 금리 할인을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단, 선수금 결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하고 상환 방식에 관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표준형매월 똑같은 금액을 나눠 내는 방식으로 수입이 일정한 고객에게 추천합니다.
잔가보장형중고차 값을 미리 내고 나머지만 나눠 내는 방식으로 차량 교체주기가 짧은 고객에게 추천합니다.
거치형초기 1년간 이자만 내고 이후 원금을 자유롭게 나눠내는 방식으로, 초기 목돈 지출이 부담스러운 고객에게 추천합니다.
유예형원금 일부를 유예하고 나머지 원금을 나눠내는 방식으로, 월 납입금이 부담스러운 고객에게 추천합니다.

제네시스 할부는 고객의 자금 상황에 맞춰 할부를 이용할 수 있어 차량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표준형은 이용기간을 최장 10년까지 선택할 수 있고 거치형은 초기 2년까지는 이자만 내고 제네시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예형은 차량의 최대 80%까지 원금을 유예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일반 할부 상품은 최장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항목조건
선수금 조건– 모빌리티 할부형 선수금 30% 이상 결제 필수

– 모빌리티 할부형 외 표준형/유예형/잔가보장형/거치형 선수금 10% 이상 결제 필수
중도상환 수수료24개월 이후 면제(단, 거치형은 전 기간 면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