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부동산 보유자 신용대출 한도 및 금리 안내

흥국생명에서 제공하는 부동산 보유자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한도와 금리 및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흥국생명의 부동산 보유자 신용대출은 흥국생명 고객이 아니어도 부동산 보유자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흥국생명의 부동산 보유자 신용대출은 만 25세 이상 부동산 보유자를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부동산 보유 기준은 NICE신용평가 정보 조회 시점 기준이고 부동산 권리침해 및 위반건축물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부동산 보유자 신용대출

항목조건
대출 한도200만 ~ 3,000만
대출 금리연 9.27% ~ 17.00%
대출 기간3년 ~ 5년
상환 방법매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

흥국생명의 부동산 보유자 신용대출은 고정금리이고 연체시 연체이자율(약정금리+3%, 최대 19%)이 부과됩니다.

중도 상환할 경우 대출일로부터 6개월 동안 중도상환 금액의 1.0% 중도상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단, 대출금액 500만 이하 또는 추가 대출시 중도상환 수수료 부과 기준은 면제됩니다.

신청 방법

흥국생명의 부동산 보유자 신용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흥국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흥국생명 홈페이지 메뉴에서 ‘대출/신탁 > 대출 > 신용대출 > 부동산 보유자 신용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전화상담 신청’ 버튼을 통해 전화 상담을 진행 후 대출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시 신분증과 기 거래통장(개설일 기준 3개월 이상) 등 제출이 필요하며, 삼시사 내용에 따라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대출 신청시 신용정보 조회가 이루어지고 신용도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해당 신용정보회사에 조회 기록이 남게 됩니다.

대출 만기 연장시 흥국생명이 정한 요건을 충족한 경우에 한하여 승인되고 흥국생명 내규에 따라 대출금 일부 상환을 요청하거나, 대출 금리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부동산 보유자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흥국생명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