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보험계약대출 한도 및 금리 안내

미래에셋생명에서 제공하는 보험계약대출 상품에 대한 한도와 금리 및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래에셋생명의 보험계약대출은 보험의 보장은 그대로 받으면서 해약환급금 범위 내에서 일정금액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대출받고 상환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셋생명의 보험계약대출은 미래에셋생명에 보험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일정 금액 이상의 환급금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한데, 순수 보장성 상품 등의 경우 신청이 불가합니다.

미래에셋생명 보험계약대출

항목조건
대출 한도해약환급금의 50% ~ 95% 범위 내
대출 금리연 2.9% ~ 9.5%
대출 기간보험계약 만기일까지
상환 방법보험기간 내 자유롭게 상환 가능

미래에셋생명의 보험계약대출은 10만 이상부터 1만 단위로 신청할 수 있고 대출 금리는 상품별로 다르며, 금리연동형 상품은 매월 공시이율에 따라 변동됩니다.

이자는 일단위 계산되고 매월 이자납부일에 납부해야 하는데, 이자납부일에 미납시 정한 방법에 따라 미납된 이자에 보험계약대출 이율로 지연이자를 부과합니다.

수수료는 없고 보험료 미납으로 인해 보험계약이 해지된 경우 해약환급금과 보험계약대출 원리금이 상계 처리될 수 있습니다.

보험계약대출 원리금 합계액이 해약환급금을 초과하는 경우, 보험계약이 자동해지 될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

미래에셋생명의 보험계약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 메뉴에서 ‘대출 > 보험계약대출’ 항목에서 ‘대출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보험계약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미래에셋생명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