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삼성카드 taptap 혜택 및 발급 방법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삼성페이 삼성카드 taptap 상품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명세서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삼성페이 삼성카드 taptap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국내전용10,000
해외겸용10,000

연회비는 카드 발급일을 기준으로 매년 청구되며, 해당 카드 연회비는 카드별로 청구됩니다.

삼성페이 삼성카드 taptap 혜택

  • 삼성페이 할인

온라인 결제 또는 오프라인 결제 중 택 1하여 삼성페이로 결제시 10% 결제일 할인(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30만 이상시 제공되며, 할인 한도는 월 5,000입니다.

  • 국내가맹점 할인

국내외 가맹점 0.3%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해외겸용카드로 해외 이용 시에도 기본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이동통신 할인

‘SKT / KT / LGU+’ 이동통신요금 자동 납부시 10% 결제일 할인(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30만 이상시 제공되며, 할인 한도는 월 5,000입니다.

  • 영화 할인

전국 CGV 및 롯데시네마 영화 티켓 1만 이상 결제시 5,000 결제일 할인(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30만 이상시 제공되고 통합 월 1회, 연 12회 제공됩니다.

삼성페이 삼성카드 taptap 발급 방법

삼성카드의 삼성페이 삼성카드 taptap을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안내/신청 > taptap’ 항목을 통해 ‘삼성페이 삼성카드 taptap’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발급 신청을 진행하거나, 앱을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