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워드 등급과 혜택 및 스타벅스 별은?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리워드에 대한 특징과 등급 및 혜택, 그리고 스타벅스 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 고객을 위해 별을 적립하여 혜택으로 돌려드리는 특별한 리워드 서비스입니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에서 사용하시면 별을 차곡차곡 쌓아 스타벅스의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등급 및 혜택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면 사용할 때마다 별을 적립할 수 있는데, 쌓이는 별에 따라 레벨이 오르고 혜택도 높아집니다.

등급혜택
Welcome Level
(0개)
– 스타벅스 카드로 음료 구매시, Free Extra 1개 제공
– 회원가입 후 방문별이 적립되는 첫 구매시, 익일 웰컴 첫 구매 무료 음료 쿠폰 제공
– 기능 설정 후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시, 현금영수증 자동 발행
– 분실 시고 시점의 카드 잔액 보호
– 자동충전 5만 이상 설정 후, 자동 충전 발생 시마다 익일 BOGO e-쿠폰 제공
Green Level
(5개)
– 생일 축하 무료 음료 e-쿠폰 제공
– 스타벅스 리저브 원두 구매시, 스타벅스 리저브 음료 or 카페 아메리카노(Hot/Iced) e-쿠폰 제공
– 250g 원두 or 12개입 VIA 구매시, 카페 아메리카노(Hot/Iced) e-쿠폰 제공
– 티바나 패키지 티 구매시, 풀 리프 티(Hot/Iced) e-쿠폰 제공
– Beverage BOGO e-쿠폰(이벤트 진행시 발급)
– 회원 전용 이벤트
Gold Level
(30개)
– 골드 회원만의 e-Gold Card 발급
– 별 12개 적립 시마다 무료 음료 쿠폰 제공
– Personalized Offer e-쿠폰 제공

My DT Pass 서비스 이용시 차량번호를 사전에 등록하시면, DT 매장에서 주문 후 결제 단계없이 상품을 빠르게 수령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등록은 ‘e-Gift Card > 선물하기 > 받는사람 > 나에게 선물하기’ 항목을 통해서 편리하게 카드 구매 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최초 카드 등록시 Welcome Level이 바로 적용되며, Welcome Level이 되신 후 방문별이 적립되는 첫 구매시,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또는 쿠폰으로 결제시 전자영수증이 함께 발행되고 영수증 쿠폰을 e-쿠폰으로 발행 받거나, 모바일 앱/웹에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Green/Gold Level은 해당 등급 조건을 충족한 다음날부터 적용되고 별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Beverage BOGO 쿠폰 및 그린/골드 대상 회원 전용 이벤트는 프로모션 운영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원 등급별 혜택은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시 적용되고 자동 충전이란, 카드별로 원하는 날짜 또는 잔액이 설정한 기준 금액보다 낮을 경우 선택한 금액으로 자동 충전되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스타벅스 별

스타벅스 별은 하나의 계정에 통합 적립되는데, 1번의 주문을 여러 장의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한 경우 적립 조건을 충족한 첫번째 카드에 적립됩니다.

구매한 제품을 반품 또는 거래 취소할 경우 적립되었던 별도 사라지며, 이 경우 실제 별의 수와 온라인에 표시된 별의 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적립된 별을 통해 스타벅스 리워드의 혜택을 누리며 Gold Level의 유효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최상위 등급인 Gold Level이 되면, 별이 12개 모일 때마다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Gold Level 진입일로부터 1년간 추가로 별 30개가 모이면 Gold 레벨이 1년 더 연장되며, 모인 별이 30개 미만일 경우에는 Green 레벨로 내려갑니다.
  • Green Level로 내려갔더라도 추가로 별 30개가 채워지면 다시 Gold 레벨로 올라갑니다.
    • 단, Green 레벨로 내려간 후에는 Gold 레벨에서 별 12개마다 드렸던 무료 음료를 위해 적립된 별들은 사라집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