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평생 행복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신협에서 제공하는 평생 행복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협의 평생 행복적금은 일정기간을 정하여 불특정금액을 수시로 납입하고 계약기간 경과 후 매년 적립 원리금을 자동 재예치하는 적립식 예금 상품입니다.

신협의 평생 행복적금은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신협 영업점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평생 행복적금 가입 조건

자유적립식인 신협의 평생 행복적금 계약 기간은 1년 이상 20년 이하 년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협의 평생 행복적금 가입금액(최소 납입금액)은 회차당 1,000 이상이고 분기별 최대 600만 이내입니다.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지급식이고 이자 계산방법은 ‘입금금액 x 약정이율 x 예치일수 / 365일’입니다.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평생 행복적금은 과세 상품에 한하여 양도가 가능하고 불입액의 100% 이내로 적금 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신협의 평생 행복적금은 계약기간 경과 후 총 거래기간(30년) 내에서 매년 적립 원리금 자동 재예치됩니다.

그리고 평생 행복적금은 매연차별 적립 원리금은 자동 재예치 시점 이후부터 인출이 가능합니다.

중도 인출시 최소 1년차 분에 해당하는 적립금은 존속해야 하고 전액 인출시 해지 처리되며, 적립 후 1년이 경과하지 않은 적립금 인출시 중도해지 처리됩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