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간편결제 서비스’ 특징 및 등록 방법 안내

유안타증권에서 제공하는 ‘간편결제 서비스’에 대한 특징 및 등록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증권 CMA와 체크카드를 통해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CMA 수익률과 체크카드의 다양한 혜택 외에도 쉽고 편리한 간편결제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의 간편결제 서비스는 ‘당근페이 / 체크페이 / 네이버페이 / 카카오페이 / 페이코’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유안타증권 ‘간편결제’

유안타증권 CMA를 간편계좌로 등록하면, 간편결제 앱에서 포인트 충전과 송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위탁 계좌를 보유하신 유안타증권 기존 고객도 간편계좌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체크카드를 간편결제 수단으로 등록하게 되면, 간편결제 앱에서 온/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법인 계좌와 제휴은행 개설 계좌, 그리고 인터넷 개설 계좌는 결제수단으로 등록이 불가합니다.

당근페이 등록 방법

유안타증권 계좌를 당근페이 연결 계좌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당근 앱 ‘나의 당근’ 항목에서 ‘당근페이’를 선택합니다.

휴대폰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를 등록하시고 ‘계좌 연결하기’ 버튼을 눌러 ‘유안타증권’을 선택합니다.

이후 계좌번호 입력 후 인증을 진행하게 되면 계좌 연결이 완료되는데, 당근머니는 당근페이 회원간 송금만 가능하며, 타 금융기관 이체는 불가합니다.

체크페이 등록 방법

유안타증권 계좌를 체크페이에 연결 계좌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체크페이 앱에 들어가 ‘계좌관리’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 버튼을 누르시고 ‘유안타증권’ 선택 후 계좌번호를 입력하시고 인증을 완료하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현재 유안타증권 계좌 제로페이 서비스는 체크페이 앱에서만 지원되고 구매한 지역사랑 모바일 상품권으로 제로페이 가맹점 결제가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등록 방법

유안타증권 계좌를 네이버페이 연결 계좌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네이버페이 앱 메뉴에서 ‘결제/송금 계좌 관리’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유안타증권’을 선택하시고 계좌번호 입력 후 인증을 진행하시게 되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등록 가능 N Pay 결제수단N Pay 이용 가능 서비스
CMA계좌 / 위탁계좌– N Pay 포인트 충전
– N Pay 송금 서비스
체크카드– N Pay 온라인 결제

카카오페이 등록 방법

유안타증권 계좌를 카카오페이 연결 계좌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페이 앱 메뉴에서 ‘연결계좌’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유안타’ 선택 후 계좌번호를 입력하시고 인증을 진행하게 되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등록 가능 KakaoPay 결제수단KakaoPay 이용 가능 서비스
CMA계좌 / 위탁계좌– Kakao Money 포인트 충전
– Kakao Money 송금 서비스
체크카드– KakaoPay 온라인 결제

페이코 등록 방법

유안타증권 계좌를 PAYCO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페이코 앱에서 ‘카드/계좌’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결제수단 등록’을 선택하시고 ‘계좌 > 유안타증권’ 순서대로 선택 후 인증을 진행하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등록 가능 PAYCO 결제수단PAYCO 이용 가능 서비스
CMA계좌 / 위탁계좌– PAYCO 포인트 충전
– PAYCO 송금 서비스
체크카드– PAYCO 온/오프라인 결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