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보안카드’ 특징과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유안타증권에서 제공하는 ‘보안카드’에 대한 특징과 종류 및 이용 가능한 서비스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증권의 보안카드는 온라인서비스와 텔레뱅킹(ARS), 고객센터를 통한 전자금융거래시 본인 확인용도로 사용하는 카드입니다.

보안카드에 인쇄되어있는 응답번호를 직접 입력한 후 응답번호와 일치하는 경우에만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보안카드 발급시 보안등급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선택하신 등급에 따라 서비스의 범위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유안타증권 ‘보안카드’

유안타증권의 보안카드 등급은 ‘편리등급 / 안전등급’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편리 등급 서비스

원하는 계좌로 이체가 가능한데, 기본 1계좌에 대한 출금계좌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상에서 온라인 서비스와 텔레뱅킹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편리등급은 온라인에서 출금계좌 및 입금계좌를 자유롭게 등록 및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안전 등급 서비스

‘안전 등급’의 경우 지점에서 사전에 서면으로 등록한 입금계좌로만 이체가 가능합니다.

유안타증권의 보안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카드/통장, 거래도장과 필요서류를 지참하여 지점에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보안카드 응답번호 5회 이상 오류시 보안카드 사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지점에 방문하여 보안카드 응답오류횟수 해제 또는 재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