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보안 SMS 통지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은?

유안타증권에서 제공하는 ‘보안 SMS 통지 서비스’에 대한 신청 및 해지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안 SMS 통지 서비스란, 미지정 단말기에서 1일 누적 300만 이상 자금이체시 추가 인증 서비스를 대신하여 SMS 통지 만으로 거래가 가능하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보안 SMS 통지 서비스를 신청하면 미지정 단말기에서도 추가적인 본인확인 없이 이체 거래가 가능합니다.

더욱 안전한 전자금융거래를 위해서는 단말기 지정 서비스를 신청해 지정된 단말기를 이용하거나, 추가 인증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안타증권 ‘보안 SMS 통지 서비스’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유안타증권의 보안 SMS 통지 서비스를 신청 및 해지하기 위해서는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메뉴에서 ‘고객센터 > 보안센터 >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 항목에서 ‘보안 SMS 통지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보안 SMS 통지 서비스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 유안타증권에 로그인 후 신청 및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안 SMS 통지 서비스 신청시 미지정 단말기에서 1일 누적 300만 이상 자금 이체시 이체 사실을 SMS로 통지합니다.

OTP나 보안토큰, 점자보안카드 이용 고객은 추가인증 면제 고객으로, 자금 이체시 보안 SMS 통지가 제외됩니다.

적용대상 거래는 인터넷뱅킹을 통한 300만 이상(1일 누적) 자금 이체인데, 예약 이체는 전 금액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