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MyHot Key’ 특징 및 설치 방법

국내 선물옵션 매매시스템, 유안타증권에서 제공하는 MyHot Key에 대한 특징 및 설치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빠른 선물옵션 매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유안타증권의 MyHot Key는 주문/체결 속도를 대폭 개선한 초고속 선물옵션 특화주문을 지원합니다.

유안타증권 MyHot Key

유안타증권의 MyHot Key 주문은 선물과 옵션 부분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주문체결속도를 제공하기 위해 유안타증권 자체에서 개발된 시스템 로직을 탑재한 ‘초고속 선물/옵션 특화주문 시스템’의 명칭입니다.

마우스 이용 시에도 일반주문 대비 빠른 체결속도롤 보이고 단축키 설정을 결합하여 사용할 경우 기존 주문 대비 월등히 향상된 주문 속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의 MyHot Key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우선,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메뉴에서 ‘고객센터 > 매매시스템 > 온라인매매시스템 > 국내 선물옵션 매매시스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MyHot Key’를 선택하시고 하단에 위치한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설치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PC에서 ‘티레이더’ 프로그램 설치 후 이용하실 수 있는데, 티레이더 메뉴에서 ‘주문 > HotKey’ 항목을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특징

  • 초고속 주문체결 처리 프로세스

주문체결 단계를 대폭 축소하여 유안타증권의 기존 주문 대비 매우 향상된 속도를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 사용자 특성별 맞춤 주문화면

스탠다드 주문과 엑스퍼트 주문, 클릭 주문, 미니 주문 등 매매 성향에 맞는 주문 화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단축키 설정을 통한 빠른 주문 세팅 및 실행

매수/매도 주문은 물론, 정정/취소 주문도 단축키 설정이 가능하여 주문 전송 속도가 빠릅니다.

  • 실시간 KOSPI200 차트 / 선물옵션 전문딜러 및 개발팀 공동개발

KOSPI200 지수도 실시간 조회가 가능하고 선물옵션 전문딜러와 개발팀이 협력하여 주문속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