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MyNet mini’ 특징 및 설치 방법

유안타증권에서 제공하는 MyNet mini에 대한 특징 및 설치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증권의 MyNet mini는 매매에 꼭 필요한 화면으로만 구성된 홈 트레이딩 시스템(HTS)입니다.

유안타증권 MyNet mini

유안타증권의 MyNet mini는 매매에 꼭 필요한 핵심 화면만으로 구성된 라이트 버전의 홈 트레이딩 시스템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매매 타이밍을 놓치지 않기 위해 가볍고 주식과 선물옵션을 한 화면에서 빠르게 매매할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의 ‘마이넷 미니’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우선,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메뉴에서 ‘고객센터 > 매매시스템 > 온라인매매시스템 > MyNet mini’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유안타증권의 MyNet mini를 설치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징

유안타증권의 마이넷 미니는 매매에 꼭 필요한 핵심 화면만으로 구성되어 빠르고 가볍고, 간편하게 주식 및 선물옵션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화면 구성이 가능한데, 종합화면의 각 Section을 사용자가 직접 지정하여 자신만의 화면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는데, ‘종합화면모드/티커모드/아이콘모드’ 등 사용자 편의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프로그램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지수와 종목에 대한 미니 아이콘창으로 분리 기능을 제공하여 다른 업무를 하면서 주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가 전용 컨트롤 생성과 간편주문 등 콘텐츠를 강화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증대시켰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