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은행 두드림통장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제일은행에서 제공하는 두드림통장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은행의 두드림통장은 조건없이 다양한 수수료를 면제해 드리고 31일 이후 자금에 대해 높은 금리를 드리는 월복리 자유입출금 예금 상품입니다.

즉, 모든 은행 ATM 출금 수수료를 포함하여 다양한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SC제일은행 대표 상품입니다.

저축예금(자유입출금식)인 제일은행의 두드림통장은 개인과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두드림통장 가입 조건

제일은행의 두드림통장은 가입 기간과 가입 금액에 대하여 제한이 없고 약정 이율(금리)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입금회차별 예치기간이율(금리)
매 입금일로부터 30일까지연 0.01%
31일부터연 0.1%

30일을 초고하여 예치하더라도 입금일로부터 30일까지는 연 0.1%의 금리가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자는 매일 잔액에 대해 해당 약정이율을 적용하여 선입선출방식으로 이자를 계산한 후 매월 말일 첫 영업일에 원금에 가산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는 두드림통장은 당일 중 입금과 출금이 발생하는 경우에도 각각의 입출금 거래에 대해 선입선출이 적용됩니다.

부가 서비스

제일은행의 두드림통장은 아래와 같은 무제한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되는데, 해당 예금에 연동하는 거래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전국 모든 은행 자동화기기(CD/ATM) 출금 수수료
  • 영업시간 외 당행 자동화기기를 통한출금 수수료
  • 전자금융 거래 수수료
  • 납부자 자동이체 수수료

그리고 월별 이자지급내역 SMS 통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데, 가입 익익월부터 이자 지급 내역에 대해 무료 SMS가 통지됩니다.

해당 서비스는 신청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고 해당 월 이자금액이 ‘0’인 경우에는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두드림통장 가입 방법

제일은행의 두드림통장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제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제일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예/적금 > 베스트상품 > 입출금자유’ 항목을 통해 ‘두드림통장’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가입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하거나, 영업점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두드림통장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은 제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