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챌린지박스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케이뱅크에서 제공하는 챌린지 박스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의 챌린지 박스는 매주 ‘자동 모으기 서비스’를 통해 목표일까지 목표한 금액을 모으는 통장입니다.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인 케이뱅크의 챌린지 박스는 케이뱅크 입출금통장을 보유한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1인 최대 10계좌에 한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케이뱅크의 챌린지 박스는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케이뱅크 앱을 통해서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챌린지 박스 가입 조건

케이뱅크의 챌린지 박스 목표 금액은 최소 1만 이상부터 최대 500만 이내인데, 1만 단위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의 챌린지 박스 목표 기간은 최소 30일 이상 최대 200일 이내이고 목표일은 가입일을 포함하여 목표기간이 도래한 날입니다.

  • 기본 금리 : 1.50%

목표일까지 ‘자동 모으기 서비스’를 통해 ‘모으기 성공’ 조건을 모두 충족한 계좌에 한하여 1.0%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지만, 비과세 종합저축이 불가한 챌린지 박스는 질권 설정이나 양도 및 명의변경이 불가합니다.

또한 압류나 가압류, 질권 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챌린지 박스의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에는 입금이나 출금, 이체 등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보다 자세한 챌린지 박스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케이뱅크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