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VIP 고객 선정 기준은?

현대백화점에서 제공하는 VIP 프로그램에 대한 선정 기준 및 유의 사항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백화점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현대백화점의 VIP 프로그램은 현대백화점 카드에 마일리지가 적립된 총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현대백화점과 더현대닷컴,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적립할 수 있고 현대백화점에서 현대백화점 카드로 결제시 자동 적립됩니다.

그 외 수단은 현대백화점 카드 또는 본인명의 휴대전화번호를 제시해야 적립이 됩니다.

현대백화점 VIP 프로그램

등급VIP 선정 적립금액 기준
쟈스민 블랙1억 2,000만 이상
쟈스민 블루8,000만 이상
쟈스민5,500만 이상
세이지3,000만 이상
클럽와이피3,000만 이상 또는 내부 선정 고객
(가입연도 기준 20세 이상 39세 이하)
그린– 기준1 : 1,000만 이상(연간 구매일수 10일 이상)
– 기준2 : 500만 이상(연간 구매일수 10일 이상)
– 기준3 : 분기별 구매금액 300만 이상(분기별 선정)

VIP 선정 적립금액 기준이고 더현대닷컴 및 아울렛의 경우 현대백화점 카드 결제금액에 한해 적립됩니다.

기준3(분기 그린)의 경우 백화점 결제 금액에 한하여 매 분기 1일 선정되고 3개월간 혜택이 적용됩니다.

적립 및 선정 기준

임대 매장 및 일부 상품은 마일리지 적립 제외되고 마일리지 미적립된 구매건은 VIP 선정 기준 금액에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더현대닷컴, 현대백화점 투홈 및 점내 여행사는 현대백화점 카드로 결제하여 적립된 금액만 반영됩니다.

현대(시티/프리미엄)아울렛, 현대시티몰 구매금액은 패션&라이프 마일리지로 적립되나, VIP 등급 선정 기준에는 제외됩니다.

점내 여행사 실적은 최대 800만까지 반영되고 H.Point 및 금액할인권, 쇼핑 이용권 등으로 결제한 경우 마일리지와 VIP 선정 기준 금액이 모두 적립되지 않습니다.

VIP 선정 적립 금액은 본인 고객 기준으로 산정되고 가족카드 사용실적은 본인 고객 실적에 합산됩니다.

이벤트 및 서비스는 전년도 VIP 선정 적립금액을 기준으로 선정된 VIP에게 제공되고 개인 신용 및 카드 상태에 따라 VIP 선정 및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VIP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내용은 현대백화점 전 클럽 쟈스민 라운지, 세이지 라운지, YPHAUS 및 회원 서비스센테에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