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통신요금 정기결제 서비스 신청 방법

법인, 체크, 하이브리드, 선불, 기프트 카드를 제외한 모든 현대카드로 신청이 가능한,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정기결제 서비스 가운데, 통신요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통신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는 KT 통신요금(휴대폰 및 전화 요금)에 한하여 현대카드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SKT와 LG U+, SK브로드밴드는 각 통신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통신요금 신청 방법

현대카드-정기결제-위치

현대카드의 통신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 메뉴에서 ‘My Account > 생활요금 납부서비스 > 정기결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현대카드 정기결제 항목에서 ‘KT휴대폰요금’ 또는 ‘KT전화요금’을 선택하신 다음, 현대카드의 통신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현대카드의 통신요금 정기결제는 카드당 다수의 휴대전화요금 정기결제 신청이 가능하고 통신사 가입자명과 카드명의가 동일한 경우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다를 경우에는 통신사 고객센터 및 대리점에 별도 신청해야 합니다.

또한 KT 알뜰폰은 알뜰폰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현대카드의 통신요금 정기결제 신청이 가능하고 특정 상품 및 요금제의 경우 정기결제 신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통신사와의 정산 주기에 따라 2개월 요금이 동시에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다음 달 통신요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