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1Q My Lunch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1Q My Lunch 카드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의 1Q My Lunch 카드는 놓칠 수 없는 점심값 혜택이 제공되는데,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항목연회비
국내 전용15,000
VISA15,000
MasterCard15,000

1Q My Lunch 카드의 쇼핑 선택 적립은 최초 발급시 옵션3(편의점)으로 설정되어 있고 카드 수령 전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자유롭게 변경 가능합니다.

1Q My Lunch 카드 혜택

  • 요식 적립

지난달 실적 30만 이상시 국내 일반음식점(한식 / 양식 / 중식 / 일식 등) 일시불 및 할부 이용 금액에 다라 하나머니 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 제공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이고 적립률은 10%이며, 월 적립 한도는 1만 하나머니입니다.

  • 국내 적립
적립 대상 가맹점적립률 / 적립금액월 적립 한도
레저(골프장/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스포츠센터/수영장)7%2만 하나머니
통신(SKT/SKB/KT/LUU+ 자동이체 요금)7%1만 하나머니
대중교통(시내버스/마을버스/광역버스/지하철/공항철도)7%1만 하나머니
영화(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나 앱 및 영화관 현장 티켓 결제금액)1만 이상 결제시 5,000 하나머니월 1회
주유(SK에너지)리터당 70 하나머니2만 하나머니

‘레저 / 통신 / 대중교통 / 영화’는 지난달 실적 30만 이상시 제공되고 주유는 지난달 실적 60만 이상시 제공됩니다.

  • 쇼핑 선택 적립

지난달 실적 30만 이상시 6가지 옵션 중 선택한 적립대상 가맹점 일시불 및 할부 이용 금액에 따라 하나머니 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률은 5%이고 월 적립 한도는 1만 하나머니이며, 6가지 옵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로 옵션은 매월 1회 변경 가능하고 변경 신청 다음달 1일 자동 적용됩니다.

구분적립 대상 가맹점
옵션1(백화점)롯데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 현대백화점
옵션2(슈퍼마켓)이마트 에브리데이 /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 롯데슈퍼 / GS슈퍼
옵션3(편의점)GS25 / CU / 세븐일레븐
옵션4(오픈마켓)G마켓 / 옥션 / 11번가
옵션5(소셜커머스)쿠팡 / 위메프 / 티몬
옵션6(홈쇼핑)GS홈쇼핑 / 롯데홈쇼핑 / 현대홈쇼핑 / CJ오쇼핑 / NS홈쇼핑 / 홈앤쇼핑

1Q My Lunch 카드 발급 방법

하나카드-신용카드-발급-신청-위치

하나카드의 1큐 런치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1Q Lunch’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하나카드의 1Q Lunch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