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플래티넘’ 옵션 안내

현대의 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에서 제공하는 ‘플래티넘’ 옵션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의 플래티넘 옵션은 ‘프리미엄 / 익스클루시브’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130만입니다.

플래티넘 옵션은 ’19인치 알로이 휠 & 타이어 / 인터랙티브 앰비언트 무드램프 / 10.25인치 풀터치 공조 컨트롤러 / 빌트인 캠2’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플래티넘’ 옵션

현대-23년식-그랜저-하이브리드-19인치-알로이-휠-타이어
19인치 알로이 휠 & 타이어

플래티넘 옵션을 선택하시게 되면, ’19인치 알로이 휠 & 타이어’로 변경 적용됩니다.

현대-23년식-그랜저-하이브리드-인터랙티브-앰비언트-무드램프
인터랙티브 앰비언트 무드램프(순차 점등, 주행 상황 연동 기능 등)

크래시패드 가니쉬부에 시나리오 및 모드별 무드 조명을 구현하여 주행 편의성을 높이고 여유 있는 주행 환경을 제공합니다.

  • 가니쉬 어퍼 : 순차점등 직접조명
  • 가니쉬 로워 : 간접조명
현대-23년식-그랜저-하이브리드-10.25인치-풀터치-공조-컨트롤러
10.25인치 풀터치 공조 컨트롤러(햅틱 기능 포함)

대화면의 TFT LCD 히터 컨트롤을 적용하여 주차 관련, 시트 열선/통풍, 스티어링 휠 열선 등의 다양한 기능을 터치 방식으로 통합 제어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개인의 사용 패턴에 맞춰 기본 노말 테마와 심플 테마, 그리고 커스텀 테마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대-23년식-그랜저-하이브리드-빌트인-캠2
빌트인 캠2

고화소 카메라(QHD) 영상과 음성을 마이크로 SD카드에 저장하여 인포테인먼트 화면으로 주행 및 주차 영상을 지도 및 주행 정보와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루링크 앱을 통해 영상 확인과 SNS 공유 및 주차 충격 저장 알림과 영상을 받을 수 있는 편의 기능이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