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식 스포티지 ‘프리미엄’ 옵션 안내

기아의 23년식 스포티지 차량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옵션에 대한 구성 및 특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3년식 스포티지 차량의 프리미엄 옵션은 ‘노블레스(그래비티 포함) / 시그니처(그래비티 포함)’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노블래스(그래비티 포함) : 80만
  • 시그니처(그래비티 포함) : 35만

프리미엄 옵션은 ‘퀄팅 가죽 및 스웨이드 시트 / 도어 센터트림 인조가죽 감싸기 / 메탈 페달 / 메탈 도어스커프 / 1열 시트백 미니 포켓 / 1열 옷걸이형 헤드레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 기아의 23년식 스포티지 차량 ‘프리미엄’ 옵션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스타일’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23년식 스포티지 ‘프리미엄’ 옵션

기아-23년식-스포티지-퀄팅-가죽-스웨이드-시트
퀄팅 가죽 / 스웨이드 시트

퀄팅 패턴과 스웨이드 소재가 적용된 가죽 시트를 적용하여 고품격의 실내 공간을 구현하였습니다.

기아-23년식-스포티지-도어-센터트림-인조가죽-감싸기
도어 센터트림 인조가죽 감싸기

도어 트림(자동차 도어 안쪽의 잠금장치, 스피커 등을 덮고 있는 부분) 가운데 부분의 소재를 인조가죽으로 적용하였습니다.

기아-23년식-스포티지-메탈-페달
메탈 페달

자동차의 가속, 브레이크 페달을 메탈로 제작해 드라이빙시 페달에서 발이 이탈하는 것을 최소화하고 메탈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감성을 전달합니다.

기아-23년식-스포티지-메탈-도어스커프
메탈 도어스커프

자동차를 타고 내리는 도어의 문틈 하부를 보호하는 도어스커프 부분을 메탈로 만들어 차체를 보호하고 메탈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감성을 전달합니다.

기아-23년식-스포티지-1열-시트백-미니-포켓
1열 시트백 미니 포켓

‘프리미엄’ 옵션을 선택하게 되면, 다양한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미니 포켓이 적용됩니다.

기아-23년식-스포티지-1열-옷걸이형-헤드레스트
1열 옷걸이형 헤드레스트

‘프리미엄’ 옵션 선택시 외투 등을 손쉽게 거치할 수 있는 옷걸이 헤드레스트가 적용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