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식 스포티지 ‘하이테크’ 옵션 안내

기아의 23년식 스포티지 차량에서 제공하는 ‘하이테크’ 옵션에 대한 구성 및 특징 등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23년식 스포티지 차량의 하이테크 옵션은 ‘트렌디 / 프레스티지 / 노블레스 / 노블레스-그래비티’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트렌디 / 프레스티지 : 90만
  • 노블레스 / 노블레스-그래비티 : 75만

하이테크 옵션은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 터치타입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 / 슈퍼비전 클러스터 /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 기아 디지털 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3년식 스포티지 ‘하이테크’ 옵션

기아-23년식-스포티지-파노라믹-커브드-디스플레이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운전석에 장착된 각종 주행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계기판인 12.3인치의 클러스터와 내비게이션, 음악재생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화면을 부드러운 곡면으로 연결한 통합형 디스플레이입니다.

기아-23년식-스포티지-터치타입-아웃사이드-도어-핸들
터치타입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

앞좌석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의 버튼을 터치 타입으로 제작하여 기아 디지털 키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아-23년식-스포티지-슈퍼비전-클러스터
슈퍼비전 클러스터(12.3인치 풀사이즈 컬러 TFT LCD)

운전석에 장착된 계기판으로, 12.3인치의 풀사이즈 컬러 TFT LCD 화면을 통해 최상의 시인성으로 운행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전달합니다.

기아-23년식-스포티지-스마트폰-무선충전-시스템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무선 충전 기능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별도의 케이블 연결 없이 충전 패드 위에 올려두는 것만으로도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기아-23년식-스포티지-기아-디지털키
기아 디지털 키

스마트키 없이 NFC가 장착된 스마트폰이나 카드키로 도어 및 시동을 근접 제어할 수 있습니다.

BLE(Bluetooth Low Energy, 저전력 블루투스) 기능을 활용하여 도어 및 시동의 원격 제어가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