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23년식 코나 N라인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현대에서 제공하는 23년식 코나 N라인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의 23년식 코나 N라인 차량은 스포티한 디자인과 다이나믹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고성능 N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데, 엔진 성능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항목Smartstream G1.6T
배기량1,598cc
최고 출력198PS / 6,000rpm
최대 토크27.0kgf.m / 1,600~4,500rpm

현대의 23년식 코나 N라인 차량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터보 2WD(16, 17inch)’ 기준 연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항목Smartstream G1.6T
복합 연비13.9Km/L
도심 연비12.7Km/L
고속도로 연비15.7Km/L

현대의 23년식 코나 N라인 차량 크기는 ‘전장 4,215mm / 전폭 1,800mm / 전고 1,560mm’입니다.

23년식 코나 N라인 익스테리어

현대-23년식-코나-N라인-전방-디자인

현대의 23년식 코나 N라인 차량은 미래지향적인 가치를 담아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강렬하게 하이테크 감성으로 다듬어진 디테일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N Line 전용 메쉬 디자인 라디에이터 그릴과 에어커튼을 강조한 스포티한 범퍼 디자인이 적용되어 고성능 이미지가 한층 더 부각됩니다.

LED 헤드램프의 베젤에 다크 크롬 포인트를 적용하여 고성능의 이미지를 세련되고 모던하게 연출합니다.

현대-23년식-코나-N라인-후방-디자인

현대의 23년식 코나 N라인 차량에는 LED 리어 콤비램프가 적용되었는데, 차량 후방에 장착되고 포지셔닝램프와 제동등, 방향지시등과 같은 여러 기능이 조합된 등화장치입니다.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N Line 전용의 다이아몬드 컷 휠 디자인으로 강렬하고 다이나믹한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23년식 코나 N라인 인테리어

현대-23년식-코나-N라인-실내-디자인

현대의 23년식 코나 N라인 차량은 드라이빙 감성을 자극하는 N 로고와 레드 컬러 포인트의 스포티한 디테일이 실내 공간을 특별하게 만들고 다이나믹한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N 엠블럼의 기어노브를 통해 최적의 그립감으로 신속하고 즉각적인 변속을 구현하는 디자인에 N로고와 레드 컬러 포인트로 다이나믹한 드라이빙 감성을 전달합니다.

10.25인치 컬러 LCD 클러스터는 확실한 시인성과 주행모드 별 차별화된 그래픽으로 즐거운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대화면 고해상도 모니터와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10.25인치 내비게이션은 블루투스 멀티커넥션과 무선 업데이트 등 사용자 친화적인 첨단 편의를 제공합니다.

현대-23년식-코나-N라인-내부-디자인

현대의 23년식 코나 N라인 차량에는 N Line 전용 블랙 원톤(레드 엑센트) 시트가 적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센터페시아 내 컵홀더와 운전석, 조수석 하단 레그룸에 적용된 무드등이 실내 조명과 조화를 이루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참고로 좀 더 빠르고 스마트하게 원하는 것을 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첨단 편의 사양들이 편리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합니다.

23년식 코나 N라인 가격표

트림가격
모던 초이스28,670,000
인스퍼레이션29,270,000

성능

현대의 23년식 코나 N라인 차량은 원하는 대로, 원하는 만큼 달릴 수 있도록 자동차의 본질에 더욱 집중하였습니다.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터보 엔진의 경우 CVVD 기술이 적용된 3세대 스마트스트림 엔진으로, 강력한 성능과 함께 연비 향상, 배기가스 배출 감소 등의 엔진 효율화 개선으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2WD 사양에서도 플로어 콘솔 내 트랙션 모드 조그 다이얼을 눌러 2WD 험로주행모드로 설정한 후, 다이얼을 좌/우로 회전 조작하여 세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패들 쉬프트를 통해서는 운전대에서 손을 떼지 않고 빠르게 변속하여 스포티한 주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어와 필러 및 러기지트림과 휠가드 내측 흡음재 보강으로 실내 차폐감을 개선하고 외부 소음 차단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윈드실드 글라스에 차음필름을 부착하여 주행 중 발생하는 윈드 노이즈에 대한 강건성을 확보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