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식 K8 ‘내비게이션 팩’ 옵션 안내

기아의 23년식 K8 차량에서 제공하는 ‘내비게이션 팩’ 옵션에 대한 구성 및 특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3년식 K8 차량의 내비게이션 팩 옵션은 ‘노블레스 라이트’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150만입니다.

내비게이션 팩 옵션은 ‘파노라마 커브드 디스플레이 / 슈퍼비전 클러스터 / 12.3인치 내비게이션 / 내비게이션 무선 업데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3년식 K8 ‘내비게이션 팩’ 옵션

기아-23년식-K8-파노라마-커브드-디스플레이
파노라마 커브드 디스플레이

12.3인치 클러스터와 내비게이션을 운전자 지향적인 통합형 커브드 디스플레이로 구현하여 모던하고 하이테크한 파노라믹 라운지를 연출하였습니다.

기아-23년식-K8-슈퍼비전-클러스터
슈퍼비전 클러스터(12.3인치 풀사이즈 칼라 TFT LCD)

운전석에 장착된 계기판으로 12.3인치의 풀사이즈 TFT LCD 클러스터를 적용하여 드라이브 모드 전환시 컬러 변경, 후측방 모니터 등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다양한 운행정보를 최상의 시인성으로 제공하는 하이테크 클러스터입니다.

기아-23년식-K8-12.3인치-내비게이션
12.3인치 내비게이션(기아커넥트, 폰 프로젝션, 기아 페이)

정밀한 지도를 기반으로 정확한 위치 정보 및 커넥티드카 차량의 실시간 정보를 활용해 정확하고 빠른 경로 안내 서비스를 전달합니다.

내비게이션 연동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클러스터 또는 헤드업 디스플레이에 내비게이션 요약 정보 표시 제공 등 다양한 차량 연동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아-23년식-K8-내비게이션-무선-업데이트
내비게이션 무선 업데이트

무선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와 지도 업데이트 기술을 적용하여 편리하게 내비게이션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