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3년식 ‘8시리즈 그란쿠페’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BMW에서 제공하는 23년식 ‘8시리즈 그란쿠페’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함, 성능, 그리고 효율의 독특한 조화, BMW의 23년식 8시리즈 그란쿠페는 역동적인 스포티함을 가진 4도어 럭셔리 차량입니다.

배기량은 4,395cc이고 복합 연비는 7.7Km/L(도심 6.6Km/L, 고속도로 9.6Km/L)입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5,075mm / 전고 1,410mm / 전폭 1,930mm’이고 휠베이스는 3,023mm입니다.

23년식 8시리즈 그란쿠페 익스테리어

BMW-23년식-8시리즈-그란쿠페-전면-디자인
8시리즈 그란쿠페 전방 모습

진보적인 외부 디자인, BMW의 8시리즈 그란쿠페 차량은 블랙 하이 글로스의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통해 매력을 발산합니다.

M 키드니 그릴과 M 사이드 미러 모두 블랙 하이글로스로 처리되었고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카본 익스테리어 패키지’에는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BMW-23년식-8시리즈-그란쿠페-후면-디자인
8시리즈 그란쿠페 후방 모습

BMW의 23년식 8시리즈 그란쿠페 차량은 사다리꼴 크롬 테일파이프 피니셔를 통해 한층 더 세련된 쿠페 형태의 실루엣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차체 색상과 동일한 색상의 스포일러와 광택 처리된 M 경합금 더블-스포크 스타일 바이컬러 경합금 휠이 적용되었습니다.

23년식 8시리즈 그란쿠페 인테리어

BMW-23년식-8시리즈-그란쿠페-실내-디자인
8시리즈 그란쿠페 운전석 모습

프리미엄 실내 공간, BMW의 8시리즈 그란쿠페 차량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운전자 및 동반석 다기능 시트를 통해 개별 시트 세팅이 가능해 안락함을 제공하며, 리모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와 커넥티드 패키지 프로페셔널 등 혁신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BMW-23년식-8시리즈-그란쿠페-내부-디자인
8시리즈 그란쿠페 뒷좌석 모습

M 가죽 스티어링 휠 및 도어실 피니셔와 고품질 BMW 인디비주얼 풀 가죽 트림 ‘메리노’ 코냑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역동적인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는 전동식 파노라마 글래스 선루프는 차 안에서 더 넓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23년식 8시리즈 그란쿠페 가격표

트림가격
M850i x드라이브 그란쿠페141,300,000원

보다 자세한 23년식 8시리즈 그란쿠페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BMW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BMW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8 > BMW 8시리즈 그란 쿠페’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트윈파워 터보 8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었는데, 우수한 동력 전달 성능을 제공하고 우수한 연비 효율을 자랑합니다.

2개의 터보차저, 완전 가변 밸브트로닉 밸브 컨트롤 및 고정밀 분사 가솔린 직분사 시스템은 탁월한 성능으로 530마력의 우수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M 스포츠 브레이크는 블루 컬러의 M레터링이 각인된 전륜 4피스톤 고정 캘리퍼와 후륜 싱글 피스톤 플로팅 캘리터로 구성되며, 대구경 브레이크 디스크가 있어 뛰어난 제동 성능을 발휘합니다.

M 스포츠 디퍼렌셜은 차선을 변경할 때나 코너를 빠져나올때, 그리고 고속 코너 주행이나 다양한 노면 환경에서도 최적의 접지력과 주행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참고로 접지력의 경우 양쪽 리어 휠 간 회전 속도 차이를 줄이는 전자 작동 장치로 최적화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