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23년식 ‘CLA 쿠페’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벤츠에서 제공하는 23년식 ‘CLA 쿠페’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LA 250 4MATIC’ 모델 기준, 벤츠의 23년식 CLA 차량 복합 연비는 10.8Km/L(도심 9.5Km/L, 고속도로 12.8Km/L)입니다.

제로백(0-100km/h까지 가속)은 6.3초이고 최고 출력은 ‘224ps / 5,500rpm)이며, 최고 속도는 250km/h입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4,695mm / 전폭 1,830mm / 전고 1,445mm’이고 공차 중량은 1,605kg입니다.

23년식 CLA 익스테리어

벤츠-23년식-CLA-전면-디자인
CLA 전방 모습

벤츠의 23년식 CLA 차량은 다이아몬드 그릴이 있는 스포티한 프런트, 파노라마 슬라이딩 선루프 또는 멀티빔 LED 헤드램프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스포티하고 평평한 트런트는 좁은 헤드램프와 엔진 후드의 파워돔 및 앞쪽으로 길게 뻗은 라디에이터 그릴을 통해 독특한 특징을 보여줍니다.

프레임리스 도어가 장착된 디자인으로 4도어 프리미엄 쿠페의 강렬한 인상을 강조하고 이전 모델에 비해 눈에 띄게 넓어진 트랙폭과 스포티한 GT 후면이 다이내믹한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앞쪽으로 길게 뻗은 프런트의 엔진 후드가 차량 측면의 다이내믹한 디자인을 극대화하는데, 다이아몬드 라디에이터 그릴의 광채가 우아한 품위를 더해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벤츠-23년식-CLA-후면-디자인
CLA 후방 모습

리어 램프가 수평으로 구성되어 후방부가 더 튼튼하고 넓어 보이는데, 투피스로 분할되어 있고 한쪽은 테일게이트에 통합되어 있어 트렁크 입구가 커졌습니다.

파노라마 슬라이딩 선루프는 복잡한 조작 없이 간편하게 열 수 있는데, 닫혀 있을 때에도 차량 내부에 더 많은 채광이 들어올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23년식 CLA 인테리어

벤츠-23년식-CLA-실내-디자인
CLA 운전석 모습

와이드 스크린 콕핏은 2개의 HD 디스플레이와 유리 커버로 구성되는데, 우측 미디어 디스플레이는 터치 스크린이고 여기에 모든 인포테인먼트 콘텐츠와 차량 설정이 표시되며, 좌측에는 계기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 휠은 주행 도로의 방향을 표시할 뿐만 아니라, 운전자와 차량을 연결하여 컨트롤 센터 역할을 가능하게 만들어줍니다.

스티어링 휠에서 손을 떼지 않고도 속도 또는 차간 거리 제어를 설정하고 좌우의 터치 컨트롤 버튼으로 다양한 내비게이션, 전화 통화 또는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벤츠-23년식-CLA-내부-디자인
CLA 뒷좌석 모습

컴포트 서스펜션 시트는 장거리 주행시 편안함을 제공하고 전후 및 높이 조절을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시트면의 기울기를 변경하거나 시트면을 확장할 수도 있습니다.

Burmester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되었는데, 12개의 스피커와 강력한 서브우퍼 및 정교한 Burmester 사운드 튜닝이 적용되었습니다.

23년식 CLA 가격표

트림가격
CLA 250 4MATIC59,9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CLA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메르세데스-벤츠 홈페이지ㅂ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Coupe > CLA Coupe’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어댑티브 댐핑 시스템이 장착된 서스펜션이 커브길에서의 주행 즐거움을 선사하고 장거리 주행시 높은 수준의 편의 서비스를 다채롭게 제공합니다.

더 낮은 서스펜션 레벨과 스포츠 다이렉트 스티어링 시스템으로 매우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다이내믹 셀렉트는 엔진과 변속기, 서스펜션 또는 스티어링이 사전 설정되는 다양한 주행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브레이크 시스템은 몇 차례의 급제동 후에도 항상 강력하게 작동하는데, 모든 주행 상황에서 안정된 제동이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