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23년식 ‘EQB’ 디자인과 가격표 및 주행거리

벤츠에서 제공하는 23년식 ‘EQB’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주행거리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차원의 패밀리 전기 SUV, 23년식 EQB 차량은 최대 7인승 시트와 여유 있는 적재 공간을 제공합니다.

벤츠의 23년식 EQB 차량 모터 최고 출력은 168kW이고 급속 충전시간은 32분이며, 1회 충전 주행거리는 313km입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4,685mm / 전고 1,700mm / 전폭 1,835mm’이고 배터리 용량은 66.5kWh입니다.

23년식 EQB 익스테리어

벤츠-23년식-EQB-전면-디자인
EQB 전방 모습

압도적인 아름다움, 벤츠의 23년식 EQB 차량은 차별화된 선명함과 절제된 우아함까지 압도적인 분위기와 아름다움을 완성했습니다.

패밀리 전기 SUV로 새롭게 탄생한 역동적인 라인은 어디에도 구속되지 않는 추진력을 돋보이게 합니다.

벤츠-23년식-EQB-후면-디자인
EQB 후방 모습

전방 블랙 패널 그릴의 상단과 후방 LED 리어 램프 사이에 있는 라이트 밴드는 시각 및 감성적 개성을 드러내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상적인 디자인의 LED 고성능 헤드램프는 야간 주행시 안전성을 향상시키는데, LED 기술이 적용되어 기존 헤드램프에 비해 더욱 밝아졌으며, 에너지 소비는 줄어들었습니다.

23년식 EQB 인테리어

벤츠-23년식-EQB-실내-디자인
EQB 운전석 모습

벤츠의 23년식 EQB 차량 내부 인테리어는 특유의 독특하고 미래지향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운전석의 와이드 스크린 콕핏과 백라이트 트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순수 전기차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감성을 선사합니다.

또한 알루미늄 패널과 스티어링 휠, 센터 콘솔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차량 인테리어의 견고한 느낌을 완성합니다.

그리고 MBUX 멀티미디어 시스템의 고해상도 대형 모니터를 이용하여 다양한 기능을 지능적이고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인테리어를 원하는 스타일과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데, 64가지 앰비언트 라이트 색상을 이용해 색상이 동적으로 변하는 매력적인 색상 조합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23년식 EQB 가격표

트림가격
EQB 300 4MATIC76,0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EQB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메르세데스-벤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SUV > EQB SUV’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벤츠의 23년식 EQB 차량은 프런트 액슬의 강력한 비동기식 모터와 리어 액실의 영구 자석 동기식 모터가 새로운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냉각 시스템과 동력 전자 장치 및 디퍼렌션을 포함한 고정 비율의 1단 변속기가 컴팩트하게 구성되어 전기 파워 트레인(eATS)을 이루고 있습니다.

고전압 리튬 이온 배터리는 66.5kWh의 에너지를 제공하는데, 차량의 여러 모듈과 통합되어 무게 중심과 차량 공간 설계 측면에서 이점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차량 전방 모듈에는 보호판이 설치되어 외부 이물질로부터 에너지 저장 장치를 보호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