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3년식 ‘4시리즈 컨버터블’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BMW에서 제공하는 23년식 ‘4시리즈 컨버터블’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워진, BMW의 23년식 4시리즈 컨버터블 차량은 독창적이고 진보적인 디자인과 우아한 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

‘420i’ 모델 기준, BMW의 23년식 4시리즈 컨버터블 차량 최고 출력은 ‘184HP / 5,000RPM’이고 표준 연비는 11.4Km/L입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4,770mm / 전폭 1,845mm / 전고 1,385mm’이고 공차 중량은 1,740kg입니다.

23년식 4시리즈 컨버터블 익스테리어

BMW-23년식-4시리즈-컨버터블-전면-디자인
THE4 컨버터블 전방 모습

강렬한 디자인, BMW의 23년식 4시리즈 컨버터블 차량은 스포티하고 우아한 개성이 특징입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프론트와 미적 감각이 더해진 소프트탑, 그리고 독특한 리어가 자유를 향한 열정을 나타냅니다.

낮은 전면부와 시선을 끄는 BMW 더블 키드니 그릴, 더 넓어진 공기 흡입구, 그리고 날렵한 헤드라이트가 개성 있는 모습을 완성합니다.

BMW-23년식-4시리즈-컨버터블-후면-디자인
THE4 컨버터블 후방 모습

BMW의 23년식 4시리즈 컨버터블 차량에 낮게 위치한 리어는 전체적으로 수평성을 강조한 윤곽이 두드러집니다.

가늘게 디자인된 리어 라이트가 이를 강조하고 파워풀한 느낌의 리어 에이프런은 도로 위에서의 스포티함을 더욱 살려줍니다.

23년식 4시리즈 컨버터블 인테리어

BMW-23년식-4시리즈-컨버터블-실내-디자인
THE4 컨버터블 운전석 모습

인테리어는 모든 디테일에 스포티한 감성을 담아내는데, 간단하고 군더더기 없는 모양은 모던한 느낌을 주고 다이내믹스와 드라이버 오리엔테이션에 있어서 일관된 인상을 만듭니다.

BMW의 23년식 4시리즈 컨버터블 차량은 새롭게 적용된 아이코노그래피가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 디스플레이에 정밀함을 더합니다.

그리고 시계 방향으로 올라가는 타코미터는 중앙에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모든 제어 기능은 센터 콘솔에 자리잡고 있는데, 운전자 방향으로 기울어진 모습을 통해 내부의 스포티함을 강조합니다.

새롭게 개발된 ‘소프트탑’은 플랫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에 더해 음향 및 기후 측면에서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23년식 4시리즈 컨버터블 가격표

트림가격
420i 컨버터블67,7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4시리즈 컨버터블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BMW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BMW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4 > BMW 4시리즈 컨버터블’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스포티한 로드홀딩, 최적의 핸들링 및 뛰어난 민첩성, BMW의 23년식 4시리즈 컨버터블 차량은 성능 및 드라이빙 다이내믹 측면에서 짜릿한 주행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차세대 BMW 트윈파워 터보 2.0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어 주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보장해줍니다.

민첩한 동력 전달은 물론, 낮은 속도에서도 뛰어난 응답성을 자랑하고 연료 소모량과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적습니다.

기어 레버나 변속 패들을 사용하는 자동 또는 수동, 편안한 코스팅 또는 역동적인 주행 등 모든 상황에서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는 스포티한 변속감을 제공합니다.

참고로 스포츠 모드에서 셀렉터 레버가 왼쪽 S/M 위치에 있을 경우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게 됩니다.

지능형 BMW xDrive 사륜구동 시스템은 모든 주행 상황에서 트랙션,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및 안전을 위해 구동력이 필요한 앞바퀴와 뒷바퀴에 적절히 배분해 줍니다.

더 나은 민첩성을 위해 코너에서는 전자제어 방식으로 오버스티어 또는 언더스티어가 발생했을 때 개입하여 균형을 유지합니다.

스탠다드 서스펜션은 높은 수준의 정확성과 민첩성, 그리고 편안함을 제공하는데, 이는 알루미늄 재질의 더블 조인트 스프링 스트럿 프론트 액슬과 정교하게 설계된 파이브암 리어 액슬에 더해 모든 구성 요소에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낸 결과물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