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투자증권에서 제공하는 ‘BNK IPO 메짜닌(+) 랩’ 상품에 대한 투자 대상과 특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NK IPO 메짜닌(+) 랩 투자 대상은 국내 채권과 공모주, RP 등이고 아래를 참과시면 됩니다.
- 채권 60% 이상(BBB+ ~ BBB- 등급 45% 이상)
- 공모주
BNK IPO 메짜닌(+) 랩
최저 가입 금액은 3,000만이고 수수료의 경우 일반형은 연 1.80%(후취), 성과보후형(성과보수 별도 협의)은 연 1.30%(후취)입니다.
수수료 징수시기는 매분기 종료 후 다음 분기 1월, 4월, 7월, 10월의 두번째 일요일 익 영업일 및 계약 해지시입니다.
중도해지 수수료는 없고 하이일드 상품의 공모주 우선 배정의 원칙에 따라 수요예측 참여시 전체 공모주의 5%를 우선배정합니다.
‘BBB+ ~ BBB-‘ 등급 채권 등에 45% 이상 투자함으로써 시장금리 대비 높은 수익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평균 듀레이션 1개월 ~ 1.5년 내외 자산 편입으로 신용 리스크를 최소화하며, 우량 공모주 선별 투자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술력, 성장성, 업종 내 위상, 재무제표 확인
- 장외동향체크, 장외가격, 거래량 등 분석 통한 선별
- 상장 후 유통주식수 – 보호예수물량 등 종목 수급 분석
- 주주구성, CEO의 자질 등 기타 정량, 정성적 요소 분석
보다 자세한 ‘BNK IPO 메짜닌(+) 랩’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BNK투자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예금자보호를 받지 않아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운용실적에 따라 이익 또는 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그 결과는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