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Any PLUS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Any PLUS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의 Any PLUS 카드는 국내 가맹점 및 국내 온라인/해외 가맹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국내 전용15,000
– VISA
– AMEX
– JCB
15,000
– MasterCard
– UPI
17,000

연회빈느 카드 발급일(발급 첫해에는 카드 사용 등록일)이 속한 카드 이용시간의 첫 결제일에 청구되고 카드 발급 시점을 기준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Any PLUS 카드 혜택

하나카드의 Any PLUS 카드는 지난달 이용실적 조건 없이 혜택(국내 가맹점 할인 / 국내 온라인 가맹점 할인 / 해외 가맹점 할인)이 제공됩니다.

대상 가맹점은 하나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기준에 따르고 할부 이용건은 이용 월의 사용금액으로 전액 합산 처리됩니다.

  • 국내 가맹점 할인

하나카드에 등록된 국내 가맹점 기준 0.7% 청구 할인 혜택을 할인한도 없이 제공합니다.

  • 국내 온라인 가맹점 할인

하나카드에 등록된 국내 온라인 가맹점 기준 1.7% 청구 할인 혜택을 월 10만 한도로 제공합니다.

  • 해외 가맹점 할인

하나카드에 등록된 해외 가맹점 기준 1.7% 청구 할인 혜택을 월 1만 한도로 제공합니다.

발급 방법

하나카드의 Any PLUS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Any PLUS 카드’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하나카드의 Any PLUS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