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CMA Ez-Free Loan 금리 및 한도 안내

한화생명에서 제공하는 CMA Ez-Free Loan 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화생명의 CMA Ez-Free Loan은 CMA 고객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으로, CMA 수익성과 편리한 수식입출금 기능을 하나로 합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참고로 바쁜 직장인을 위해 입출금이 자유로운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거래가 가능합니다.

한화생명의 CMA Ez-Free Loan은 한화투자증권 CMA 고객을 대상으로, 아래 조건 충족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내소재 외감이상 법인기업, 공기업의 임직원 및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으로 재직기간 불문 연간 근로소득이 2,500만 이상인 고객(만 26세 이상)으로 개인신용대출 심사기준 적격자’

CMA Ez-Free Loan

항목조건
대출 한도500만 ~ 5,000만
대출 기간1년
대출 금리연 7.7% ~ 10.5%
상환 방법만기 일시상환 방식

한화생명의 CMA Ez-Free Loan 대출 한도는 신용도와 가처분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만기시 재심사 후 연장이 가능하고 대출 금리는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월납보험료에 따른 금리 할인(0.1% ~ 0.2%) 혜택을 제공합니다.

참고로 대출 실행일로부터 5개월 경과시 신용등급 개선이나 소득증가 등 일정 요건 충족시 금리 인하 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취급 수수료와 조기상환 수수료는 없고 연체시 연체이자율(정상이율 + 3%, 최고 연 19%)이 부과됩니다.

한화생명의 CMA Ez-Free Loan은 한화투자증권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시 신분증과 재직증명서, 본인명의통장/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세무서 발급 소득금액증명원, 최근 12개월 급여명세표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대출 가능 여부와 한도, 금리 등은 개인신용대출 심사 결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CMA Ez-Free Loan 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한화생명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