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택배 및 픽업’ 서비스 이용 안내

CU편의점에서 제공하는 생활편의 서비스 가운데, ‘택배 및 픽업’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U 택배 서비스

CU에서는 365일 24시간 택배 접수가 가능하고 POSTBOX가 설치된 점포에서는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택배 요금은 최저 3,200이고 무게 측정을 통한 운임을 산정하며, 택배 이용 운임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국제 택배 이용시 ‘우체국 EMS’로 발송되고 수도권 및 광역시는 17시 이전(그 외 지역은 15시)까지 접수하시면 익일 배송됩니다.

점포별로 마감 시간이 다를 수 있으며, 토요일은 12시에 마감되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만 가능합니다.

참고로 11번가와 티몬, 알라딘 등 제휴된 업체를 통해 승인번호를 받아 POSTBOX를 통해 개인간 거래 또는 반품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CU자체 물류방을 활용하여 일반택배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편의점엥서 접수하고 편의점에서 찾아가는 ‘CU알뜰택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배송 조회와 POSTBOX 설치점, 국제 택배 등의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CU 픽업 서비스

CU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가까운 CU에서 찾을 수 있는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에서 배송지 선택시 편의점을 지정하면 주문하신 상품이 지정된 CU편의점으로 배송됩니다.

CU에 상품 도착시 주문 고객에게 SMS 및 이메일이 발송되고 이후 CU에 가시면 주문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단, 픽업 서비스를 통해 CU편의점에서 상품을 찾을 경우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과 SMS 메시지 등을 가지고 오셔야 하고 이용 가능한 쇼핑몰은 아래와 같습니다.

CU편의점-픽업-서비스-이용-가능-쇼핑몰
이용 가능 쇼핑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