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Deep Oil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Deep Oil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의 Deep Oil 카드는 속 깊은 주유 혜택을 제공하는데,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항목연회비
MasterCard13,000
S&10,000

가족카드 연회비는 없는데, 가족카드 단독 발급 시에는 본인카드 발급과 동일하게 연회비가 부과됩니다.

후불 하이패스 카드 동시 신청이 가능하며, 신한 Deep Oil 카드 연회비와 별도로 서비스 연회비 2,000이 추가됩니다.

신한 Deep Oil 카드 혜택

구분전월 30만 이상 70만 미만전월 70만 이상
주유서비스 월 이용금액 한도15만30만
차량서비스 월 이용금액 한도15만30만
생활서비스 월 이용금액 한도15만30만
영화서비스 월 제공횟수 한도1회2회
  • 주유 할인

4개의 정유사(GS칼텍스/SK에너지/S-OIL/현대오일뱅크) 중 직접 고른 1개 정유사 주유 이용금액 10%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정유사 미 선택 시에는 GS칼텍스가 선택되고 선택한 정유사는 본인/가족회원 동일하게 적용되며, 선택 및 변경은 본인 회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정유사 선택은 1곳만 가능하며, 연 1회 변경 가능하고 휘발유/등유/경유에 대해서만 할인이 제공됩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이상인 경우 제공되고 전월 이용금액에 따른 ‘주유서비스 월 이용금액 한도’ 내에서 거래 순서에 따라 할인이 제공됩니다.

  • 차량 할인

꼭 필요한 정비소와 주차장 10% 할인 혜택이 아래 표와 같이 제공되는데, 주차장의 경우 신한카드 주차장 업종으로 등록된 가맹점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구분내용
정비소스피드메이트 이용금액 10% 결제일 할인

‘오프라인 현장 일반 결제만 가능하며, 온라인 결제 등은 적용 제외’
주차장전국 모든 주차장 10% 결제일 할인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이상인 경우에만 제공되고 전월 이용금액에 따른 ‘차량서비스 월 이용금액 한도’ 내에서 거래 순서에 따라 할인이 제공됩니다.

  • 생활 할인
구분내용
편의점GS25 / CU 5% 결제일 할인
커피스타벅스 / 이디야 5% 결제일 할인

‘상품권 구입, 선불카드 충전은 할인 제외’
택시택시 5% 결제일 할인

‘오프라인 현장 일반 결제만 가능하고 온라인/자동결제 등은 적용 제외’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이상인 경우 제공되고 전월 이용금액에 따른 ‘생활서비스 월 이용금액 한도’ 내에서 거래 순서에 따라 할인이 제공됩니다.

  • 영화 할인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이상인 경우 롯데시네마 일반관 5,000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롯데시네마 영화관 현장 및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모바일 앱(공식 앱) 결제 건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롯데시네마 일반관 상영 영화의 온라인/현장 예매시 월 제공 횟수 한도 내 1일 1회에 한하여 할인이 제공됩니다.

조조 영화도 할인 제공이 가능한데, 5천 이하 금액으로 상영되는 영화 등은 제외이며, 타 할인과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신한 Deep Oil 카드 발급 방법

신한카드의 Deep Oil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신한카드 Deep Oil’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온라인 신청’ 버튼 또는 ‘간편 신청’ 버튼을 눌러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