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i-ONE뱅크 글로벌 특징 및 이용 방법

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i-ONE뱅크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은행의 i-ONE뱅크 글로벌은 해당 국가의 언어로 뱅킹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외국인 고객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즉,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위한 뱅킹 서비스로, 공동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해외 송금, 국내 이체, 상품 가입, 외국인 특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i-ONE뱅크 글로벌

기업은행의 i-ONE뱅크 글로벌은 공동인증서가 없어도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인증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17개국 15개 언어(한국어 포함)를 지원하며, 외국인을 위한 특별 서비스인 스마트한 송금 및 환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 방법

  • 기업은행 가입 고객

기존 i-ONE뱅크 앱 또는 인터넷뱅킹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인 경우 ‘i-ONE Bank Global’ 앱을 설치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동인증서 또는 휴대전화로 본인 인증 후 모바일 인증서를 발급받게 되면 즉시 i-ONE뱅크 글로벌 앱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업은행 미가입 고객

우선 i-ONE뱅크 글로벌 앱을 설치하신 다음, 외국인등록증 또는 여권 등 신분증을 지참하여 기업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가입을 신청합니다.

이후 공동인증서 또는 휴대 전화로 본인 인증 후 모바일 인증서를 발급받으시면 i-ONE뱅크 글로벌 앱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