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i-ONE 알림 서비스 이용 방법

일상 속 간편 생활금융 파트너, 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i-ONE 알림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은행의 i-ONE 알림 서비스는 입출금 및 카드승인내역을 실시간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고 소비리포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기업은행의 i-ONE 알림 서비스를 통해서는 예적금이나 대출, 환율 안내 등 고객별 맞춤 금융 알림 혜택을 제공합니다.

i-ONE 알림 이용 조건

기업은행의 i-ONE 알림 서비스는 본인명의 기업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폰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의 i-ONE 알림 서비스 등록 가능 계좌수 및 카드수는 최대 50개인데, 정기예금이나 중금채, 외화계좌 등 일부 상품은 등록이 불가합니다.

참고로 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i-ONE 알림 서비스 이용료는 전액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통화료는 부과될 수 있습니다.

가입 방법

기업은행의 i-ONE 알림 서비스는 ‘i-ONE 알림 / i-ONE 뱅크 / 인터넷뱅킹 / IBK고객센터 / 영업점 창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만 14세 미만 고객은 직접 가입이 불가하며, 법인 고객의 경우 인터넷뱅킹(기업), 영업점 창구를 통해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공 서비스

  • 입출 내역

알림에 등록된 계좌의 입출 내역을 실시간 Push 메시지로 전송합니다. 참고로 입출 내역은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최근 6개월 이내의 거래내역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카드 내역

알림에 등록된 신용(체크)카드의 승인내역을 실시간 Push 메시지로 전송합니다. 참고로 카드 내역은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최근 6개월 승인 내역이 제공됩니다.

  • 소비 리포트

기업은행의 i-ONE 알림 서비스는 균형있는 소비를 위하여 입출금 및 카드 사용 내역 통계를 한눈에 볼수 있도록 그래프를 제공합니다.

  • 금융 매니저

기업은행의 i-ONE 알림 서비스에서는 예적금이나 펀드, 대출 등 자신만의 맞춤형 금융정보 알림 및 예적금 달성도를 제공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