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아이 꿈 통장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전북은행에서 제공하는 JB아이 꿈 통장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북은행의 JB아이 꿈 통장은 우리 아이의 꿈을 응원하는 유소년(영유아 ~ 청소년) 전용 상품입니다.

거래 실적에 따라 우대 금리 및 수수료 면제 등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입출금 통장입니다.

전북은행의 JB아이 꿈 통장은 만 18세 이하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JB아이 꿈 통장 가입 조건

저축예금인 전북은행의 JB아이 꿈 통장은 가입 금액 및 가입 기간에 대하여 제한이 없습니다.

JB아이 꿈 통장 이자는 매년 3월, 6월, 9월, 12월의 제4금요일에 셈하여 그 다음 일에 원금에 더합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제한 없음연 0.05%
  • 우대 금리 : 연 0.9%(우대조건 충족시 100만 이하)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JB아이 꿈 통장은 양도 및 담보 제공이 불가합니다.

예금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은 불가합니다.

우대 서비스

전북은행의 JB아이 꿈 통장은 아래 항목 중 1가지에 해당하는 경우 이번달 1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우대이율 및 우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거래일 전월 이 예금에서 스쿨뱅킹 또는 교육 재정 출금 실적이 있는 경우
  • 거래일 전월 이 예금으로 아동수당 또는 장애아동수당 입금 실적이 있는 경우
  • 거래일 전월말 JB아이 꿈 적금 계좌 보유시
  • 거래일 전월 전북은행 체크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경우
구분우대 서비스
수수료 면제
(단, 미사용 횟수 이월 불가)
– 전자금융 당/타행 이체 수수료 월 10회
– 전북은행 CD/ATM 영업시간 외 현금인출수수료 월 10회
자녀에게 전하고 싶은 문구 인자 서비스– 예금주의 부모가 자녀에게 전하고 싶은 문구를 신청하는 경우 통장 내역 첫페이지에 인자

JB우리 아이 꿈 통장 가입 방법

전북은행의 JB우리 아이 꿈 통장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전북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전북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 > 예금 > 입출금자유예금’ 항목에서 ‘JB아이 꿈 통장’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가입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하거나,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JB아이 꿈 통장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은 전북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