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저금통 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전북은행에서 제공하는 JB저금통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북은행의 JB저금통 적금은 전북은행 신용(체크)카드 사용 시마다 발생하는 1,000 미만 잔돈을 적립하는 적금 상품입니다.

자유접식식인 전북은행의 JB저금통 적금 상품은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JB저금통 적금 가입 조건

전북은행의 JB저금통 적금은 초입금 최소 100 이상 최고 10,000 이내이고 적립 최고 한도는 150만 이내입니다.

참고로 ‘잔돈적립 서비스’가 신청된 경우에 한하여 동 서비스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입금 가능하며, 동 서비스 이외의 방법으로는 입금이 불가합니다.

단, 초입금에 한하여 동 서비스 이외의 방법으로 입금이 가능하며, 잔돈적립 서비스가 해지된 경우 이 예금으로 입금이 불가합니다.

전북은행의 JB저금통 적금 계약 기간은 6개월이고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이며, 중도해지 요청시 원금과 함께 지급합니다.

계약 기간이율(금리)
6개월3.50%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JB저금통 적금은 양도 및 질권 설정이 불가합니다.

또한 전북은행의 JB저금통 적금은 공동명의 가입 및 분한 해지가 불가하고 압류나 가압류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됩니다.

JB저금통 적금 가입 방법

전북은행-금융상품-위치

전북은행의 JB저금통 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전북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전북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 > 예금 > 목돈만들기상품’ 항목을 통해 ‘JB저금통 적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상담 신청 후 영업점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시거나, 스마트뱅킹을 통해서도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JB저금통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전북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