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KB더블모아 예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KB더블모아 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의 KB더블모아 예금은 중장기 절세 및 투자와 단기 목돈 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국민은행의 KB더블모아 예금은 만 50세 이상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국민은행의 KB더블모아 예금은 개인사업자와 관련서류 미제출 임의단체, 공동명의 가입은 불가합니다.

KB더블모아 예금 가입 조건

국민은행의 KB더블모아 예금 계약 기간은 12개월이고 가입 금액은 1,000만 이상부터 4,000만 이내입니다.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으로, 만기(후) 또는 중도해지 요청시 이자를 지급합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12개월2.45%

가입금액이 2,000만 이하인 경우 ‘주거래/패키지’ 우대이율 조건 충족시 최고 이율이 적용됩니다.

가입금액이 2,000만 초과인 경우 ‘주거래/패키지/오픈뱅킹’ 우대이율 조건 충족시 최고이율이 적용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KB더블모아 예금은 양도와 예금잔액 95% 이내로 예금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국민은행의 KB더블모아 예금은 재예치 및 추가입금, 부분인출 등이 불가합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될 수 있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에는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KB더블모아 예금 가입 방법

국민은행-금융상품-위치

국민은행의 KB더블모아 예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 > 예금 > 예금 상품/가입 > 예금’ 항목을 통해 ‘KB더블모아 예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영업점 방문예약’ 버튼을 통해 영업점에서 가입 신청을 진행하거나, KB스타뱅킹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KB더블모아 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국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