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KB비상금대출’ 한도와 금리, 그리고 신청 방법은?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KB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한 한도와 금리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하고 바로 사용하는 국민은행의 KB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 담보 소액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KB비상금대출’

항목조건
대출 한도최소 50만 ~ 최대 300만
대출 금리최저 연 6.36%
대출 기간1년
상환 방법종합통장자동대출

대출 한도는 서울보증보험의 보증가능금액 이내이고 최고 연 0.4%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연체시 연체이자율(최고 연 15%)이 발생하고 대출계약철회권 및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기시 최장 10년 이내 기한연장이 가능하고 종합통장자동대출(마이너스통장)만 가능한 상품입니다.

기한 연장의 경우 대출 만기일 30일 이전부터 가능하며, 만기일 전까지 국민은행 비대면 채널을 통해 기한 연장을 진행해야 합니다.

담보로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이 필요하고 대출 이용 중 또는 상환시 고객이 부담해야 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신청 방법

국민은행의 KB비상금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해당 링크를 통해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 > 대출 > 대출상품/신청 > 신용대출’ 항목으로 들어가 ‘KB비상금대출’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KB비상금대출’을 선택하고 ‘인터넷신청’ 버튼을 통해 대출 신청을 진행하거나, KB스타뱅킹 및 KB스마트대출을 통해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KB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국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대출 취급 후 일정기간 납부해야 할 원리금이 연체될 경우, 계약만료 기한이 도래하기 전에 모든 원리금을 변제해야 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