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특징 및 이용 방법은?

KB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캐피탈의 자동차 담보대출은 내 차 그대로 대출이 가능하며, 비대면 진행을 통해 쉽고 빠른 대출이 가능합니다.

KB캐피탈의 자동차 담보대출은 자차 소유자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는데, 공동명의는 제외입니다.

참고로 대상 차량(선순위)은 국산/수입 승용과 RV, 승합, 화물(3.5톤 이하) 전 차종으로, 연식은 10년 이내이고 시세는 500만 이상이어야 합니다.

KB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항목조건
대출 한도최소 200만 ~ 최대 2억
대출 금리최저 연 3.8% ~ 최고 연 19.9%
대출 기간12/24/36/48/60/72/84/96개월
상환 방법–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
– 거치후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

취급 수수료와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고 지연배상금율은 ‘대출금리+3%(법정최고금리 이내)’입니다.

차량 근저당 설정을 하고 진행하는 대출로, 차량 근저당 해지비용은 고객 부담이고 설정비용은 KB캐피탈에서 부담합니다.

이용 방법

KB캐피탈의 자동차 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KB캐피탈 홈페이지 메뉴에서 ‘개인금융 > 신용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자동차 담보대출 내차로’를 선택한 후 ‘한도조회’ 버튼을 통해 한도 조회 후 대출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 조회 시점 이후 개인신용정보에 변화가 있을 경우, 대출 금리 및 한도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출 심사 과정에서 대출이 거절될 수 있고 대출 심사 과정에서 취급 상품에 따라 필요시 추가 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취급이 부적정한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고 담보물건과 담보종류 등에 따라 대출 조건이 차등 적용되며, 담보물이 부적합할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KB캐피탈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대출금 또는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