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KB Star 정기예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KB Star 정기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의 KB Star 정기예금은 자동 만기 관리부터 분할인출까지 가능한 편리한 온라인 전용 정기예금입니다.

국민은행의 KB Star 정기예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가입할 수 있는 Digital KB 대표 상품입니다.

참고로 통장이 발행되지 않는데, 원하실 경우 영업점에 방문하여 발급받을 수 있는데,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KB Star 정기예금 가입 조건

국민은행의 KB스타 정기예금 가입 금액은 100만 이상부터 가능한데, 추가 입금은 불가합니다.

국민은행의 KB스타 정기예금 계약 기간은 1개월 이상 36개월 이하 월 단위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이율
1개월 이상 ~ 3개월 미만0.50%
3개월 이상 ~ 6개월 미만0.60%
6개월 이상 ~ 24개월 미만0.70%
24개월 이상 ~ 36개월 미만0.80%
36개월0.90%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KB스타 정기예금은 양도 및 담보제공이 가능하고 예금잔액 95% 이내로 예금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의 KB스타 정기예금은 가입일로부터 1개월 이상 경과된 계좌를 대상으로, 계좌별 3회(해지 포함) 분할 인출이 가능합니다.

분할 인출시 계약기간별 기본이율이 적용되는데, 분할인출 후 계좌별 잔액은 100만 이상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참고로 KB스타 정기예금은 최초 가입시 ‘자동해지 / 자동재예치(원금) / 자동재예치(원금+이자)’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KB Star 정기예금 가입 방법

국민은행-금융상품-가입-위치

국민은행의 KB스타 정기예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금융상품으로 들어갑니다.

국민은행 금융상품 메뉴에서 ‘예금 > 예금 상품/가입 > 예금’ 항목을 통해 ‘KB Star 정기예금’을 선택하고 ‘온라인가입’ 버튼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KB스타뱅킹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 및 해지가 가능하며, 영업점에서는 해지만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KB Star 정기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국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