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은행 KDB Hi 자유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KDB Hi 자유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업은행의 KDB Hi 자유적금은 월복리로 이자를 계산해주는 목돈 모으기 상품으로, 우대조건 만족시 우대이율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전용 상품인 산업은행의 KDB Hi 자유적금은 한도 내에서 납입금액과 횟수에 대하여 제한이 없습니다.

산업은행의 KDB Hi 자유적금은 ‘KDB Hi 입출금통장’ 또는 비대면 실명확인 방식으로 가입한 수시입출금식 예금을 보유한 개인을 대상(국민인 거주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KDB Hi 자유적금 가입 조건

산업은행의 KDB Hi 자유적금 납입금액은 최소 1만 이상 월 300만 한도 내에서 납입금액과 횟수 제한없이 납입 가능합니다.

산업은행의 KDB Hi 자유적금 가입 기간은 1년 이상부터 3년 이하 연 단위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기간금리(이율)
12개월2.03%
24개월2.56%
36개월3.15%
  • 자동이체 우대이율 : 0.1%

예금자보호를 받는 KDB Hi 자유적금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양도가 불가하며, 통장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KDB Hi 자유적금은 분할 인출이 불가하며, 만기 후 이율에 변동이 있는 경우 변동전과 변동후 기간을 구분하여 이율이 적용됩니다.

KDB Hi 자유적금 가입 방법

산업은행-금융상품몰-위치

산업은행의 KDB Hi 자유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산업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산업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예금 > 목돈모으기’ 항목을 통해 ‘KDB Hi 자유적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인터넷 가입’ 버튼을 눌러 산업은행 인터넷뱅킹에 로그인한 다음,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KDB Hi 자유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산업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