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금 가입 조건 및 방법

광주은행에서 제공하는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은행의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금은 KIA타이거즈의 프로야구 시즌 성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예금 상품입니다.

광주은행의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금은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매년 판매기간 동안에는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 가능하고 다른 연도의 가입 계좌와는 중복 가입이 가능합니다.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금 가입 조건

정기예금인 광주은행의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금 가입금액은 500만 이상 1억 이하 원 단위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광주은행의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금 계약기간은 1년이고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입니다.

가입기간이율
1년제1.90%
  • 우대금리
    • KIA타이거즈 포스트시즌 진출시 연 0.05%
    • KIA타이거즈 정규시즌 우승시 연 0.10%
    • KIA타이거즈 한국시리즈 우승시 연 0.1%

우대금리는 만기해지 계좌에 한하여 우대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최고 연 0.25%를 제공하며, 가입년도에 해당하는 경기 결과에 따라 제공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금은 만기 전 해지할 경우 중도해지 금리가 적용됩니다.

참고로 계약기간 변경이나 추가 입금, 계좌 분할, 분할 해지, 그리고 양도 및 공동명의 가입이 불가합니다.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금 가입 방법

광주은행-금융상품-가입-위치

광주은행의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광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금융상품으로 들어갑니다.

광주은행 금융상품 메뉴에서 ‘예금/신탁 > 예금상품 > 예금전체상품’ 항목을 통해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상담하기’ 버튼을 눌러 영업점을 통해 상담 후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