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순 데이터(LTE)’ 요금제 종류와 이용 요금 및 신청 방법은?

KT에서 제공하는 ‘순 데이터(LTE)’ 요금제에 대한 종류와 이용 요금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블릿 PC를 위한 데이터 전용, KT의 순 데이터(LTE) 요금제는 KT WiFi도 제공해 합리적으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KT의 순 데이터(LTE) 요금제는 패드와 태블릿 PC 전용, LTE 요금제입니다.

KT ‘순 데이터(LTE)’

KT의 순 데이터(LTE) 요금제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KT SHOP 홈페이지 메뉴에서 ‘상품 > 모바일 > 요금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기기 선택을 ‘듀얼심/스마트기기’로, 옵션 선택을 ‘LTE’로 한 후 ‘순 데이터(LTE)’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할 수 있는데, 이용 요금은 종류에 따라 아래 표와 같습니다.

종류이용 요금기본 제공량
순 데이터 안심무제한월 108,900원무제한
(35GB + 최대 5Mbps 속도제어)
순 데이터 6.4GB월 33,000원6.4GB
순 데이터 3.2GB월 24,750원3.2GB
순 데이터 1.6GB월 19,800원1.6GB

기본 제공 데이터는 이월되지 않고 안심차단 기능이 제공되는데, 기본 제공 데이터를 모두 사용한 경우 데이터를 자동으로 차단해 줍니다.

본 요금제에 데이터 서비스를 통한 음성 및 영상통화, LTE 데이터쉐어링은 이용 불가하고 가입된 단말기에 한하여 olleh WiFi 서비스가 기본 제공됩니다.

‘데이터 전용 단말 사용량 통보 서비스’ 부가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에 한해 데이터 소진량 문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제를 월 중 가입 또는 변경하는 경우, 변경 시점부터 요금제 월정액 및 기본제공(데이터)량이 각각 일자별 계산하여 제공됩니다.

일부 데이터 부가 상품은 이용이 불가하고 할인 및 감면 금액은 각 대상 항목의 청구 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