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데이터투게더 Watch’ 신청 방법과 제공 서비스는?

KT에서 제공하는 ‘데이터투게더 Watch’ 요금제에 대한 신청 방법 및 제공 시비스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 워치류 단말에서만 이용 가능한 KT의 데이터투게더 Watch 요금제는 최초 가입시 단독 상태로 가입되며, 공유 기능은 별도 신청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갤럭시 워치 LTE 등(애플워치 제외) 단말은 원넘버 부가서비스를 별도 신청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데이터투게더 Watch’

이용 요금기본 제공량혜택
월 11,000원– 데이터 : 250MB
– 음성 : 50분
– 문자 250건
원넘버 부가서비스

KT의 데이터투게더 Watch 요금제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KT SHOP 홈페이지 메뉴에서 ‘상품 > 모바일 > 요금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기기 선택을 ‘듀얼심/스마트기기’로, 옵션 선택을 ‘LTE’로 한 후 ‘데이터투게더 Watch’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하거나, KT플라자 및 대리점에 방문 신청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는데, 옵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옵션
단독기본제공량 소진 후
– 데이터 : 200Kbps 속도 지속이용 가능
– 음성/문자 : 종량요금 산정 방식 요금 발생
공유5G/LTE 데이터/음성/문자 제공량 공유 가능

5G 및 LTE 스마트폰 공유 회선 해지 또는 공유 설정 해지시 워치단말은 단독 상태로 변경 후 일시정지됩니다.

5G/LTE 스마트폰 공유 회선 일시정지시 워치단말도 일시정지되고 요금제를 월 중 가입/변경하는 경우 가입/변경 시점부터 요금제 월정액 및 기본제공량이 일자별 계산하여 제공됩니다.

‘단독 > 공유’ 그리고 ‘공유 > 단독’ 옵션 변경시 데이터/음성/문자 기본제공량은 일자별 계산하여 제공됩니다.

참고로 결합 상품으로 가입할 수 없고 할인 및 감맨 금액은 청구 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