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복지 15000(3G)’ 요금제 특징과 신청 방법은?

KT에서 제공하는 ‘복지 15000(3G)’ 요금제에 대한 특징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적 장애와 발달 장애인들을 위한 요금제로, 제공되는 알 소진시 서비스 이용이 차단되어 과다 요금 발생을 예방합니다.

주민등록번호 기준 1인당 1회선에 한해 가입 가능하고 장애인복지법에 의한 지적, 발달 장애인으로 복지 유형이 등록된 가입자만 이용 가능합니다.

국번없이 100번을 통해 전화로, 직접 KT플라자 및 대리점에 방문하여 가입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KT ‘복지 15000(3G)’

이용 요금기본 제공량
월 16,500원10,000알 / SMS 전용 750알 제공

제공되는 알을 음성과 문자, 데이터로 필요한 만큼 자유롭게 조절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요금제 가입일을 기준으로 충전 주기가 정해지는데, 해당 요금제 가입일이 제공 알 충전일입니다.

그리고 고객의 위치를 보호자에게 알려주는 ‘아이서치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각종 정보 이용료와 소액결제 이용료, 수신자부담, 데이터 월정액상품, 유료 부가서비스 월 이용료 등은 별도로 추가 후불 청구됩니다.

기본알 소진시 충전일로부터 다음 충전일까지 선택한 충전 한도 알 내에서 추가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시 1.1원(부가세 포함)당 1알로 환산되고 본 요금제 이용 시에도 타 요금제와 동일하게 복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복지 15000(3G)’ 요금제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KT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