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Y주니어 워치’ 요금제 이용 요금과 제공 혜택은?

KT에서 제공하는 ‘Y주니어 워치’ 요금제에 대한 이용 요금 및 제공 혜택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TE 키즈 워치 전용 요금제인 KT의 Y주니어 워치는 KT모바일끼리 지정 2회선 무료 및 문자 일 200건을 제공합니다.

KT의 Y주니어 워치 요금제는 만 12세 이하, 만 65세 이상 및 장애인에 한하여 지점에 방문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는 ‘신규 / 요금제 변경 / 충전상한 알 변경’ 시에는 부모 동의가 필요하고 주민등록번호 기준 1인당 1개의 번호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미성년자인 경우 만 13세 도래시 도래하는 날의 익월 1일부터 ‘데이터투게더 Medium’ 요금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KT ‘Y주니어 워치’

구분내용
이용 요금월 8,800원
기본 제공량– 음성 : 50분(기본알 7,500알)
– 문자 : 일 200건
– 데이터 : 200MB(데이터전용알 4,096알)
추가 혜택– KT 지정 2회선 음성 무제한
– 위치 정보 서비스

가족이 ‘5G 슈퍼플랜 프리미엄 Plus / 스페셜(Plus) / Y 슈퍼플랜 스페셜 / LTE 데이터선택 87.9 및 109’ 요금제 사용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Y 슈퍼플랜 베이직 / LTE 데이터선택 76.8 요금제’ 사용시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별도 신청이 필요하고 휴대폰 1회선당 스마트기기 1회선에 한하여 할인을 제공합니다.

위치 조회 서비스는 단말 제조사에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제공하고 위치 조회를 위한 데이터는 무과금으로 제공합니다.

LTE 데이터 쉐어링과 LTE 데이터 충전, LTE 안심 QoS 옵션 등 무선 데이터 통화량을 일정량 공유하거나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국제로밍 / 국제전화 / 국제SMS / 060’ 서비스는 사용 불가하고 할인 및 감면 금액은 각 대상 항목의 청구 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