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LOCA for Auto 혜택 및 발급 방법 안내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LOCA for Auto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LOCA for Auto 카드는 주유부터 배달앱까지 쿨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국내전용20,000
MASTER20,000

해당 카드의 연회비가 카드별로 청구되고 하이패스 신청 가능 상품은 하이패스 선택시 연회비가 추가되며, 가족카드는 연회비가 없습니다.

LOCA for Auto 카드 혜택

롯데카드의 LOCA for Auto 카드 혜택은 지난달 150만 이상(본인, 가족카드 합산) 이용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구분할인할인 한도
주유100 / L월 이용금액 30만까지
자동차보험10,000연 1회
편의점5%월 5,000
배달앱5%월 5,000
  • 주유 : SK에너지 / S-OIL / GS칼텍스 / 현대오일뱅크

SK 지정 고시 휘발유 가격 기준으로 혜택이 제공되는데, LPG 충전소 이용 금액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자동차보험 : 손해보험

건당 30만 이상 결제 건에 대해 혜택이 제공되는데, 생명보험 및 기타보험 이용 금액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모든 간편결제(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등) 이용 금액의 경우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편의점 : GS25 / CU / 세븐일레븐

오프라인 결제 시에만 혜택이 제공되는데, 건당 1만 이상 결제 건에 대해 혜택이 제공됩니다.

  • 배달앱 : 배달의민족 / 요기요

건당 1만 이상 결제 건에 대해 혜택이 제공되는데, 공식 앱을 통한 결제시 혜택이 제공되고 가맹점 직접 결제 건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LOCA for Auto 카드 발급 방법

롯데카드의 LOCA for Auto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신청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LOCA for Auto’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는데, LOCA CLASSIC/PLATINUM 카드 소지시 신청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