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LOCA for Health 혜택 및 발급 방법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LOCA for Health 카드 상품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카드의 등장, 롯데카드의 LOCA for Health 카드 상품에 대한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국내전용20,000
MASTER20,000

카드의 연회비는 카드별로 청구되고 하이패스 신청가능상품은 하이패스 선택시 연회비가 추가되며, 가족카드는 연회비가 없습니다.

LOCA for Health 카드 혜택

지난달 150만 이상(본인, 가족카드 합산) 이용시 아래 표와 같은 혜택이 제공되는데, 건당 2만 이상 이용금액에 대하여 혜택이 제공됩니다.

구분할인율월 할인하도
병원10%20,000
백화점5%10,000
슈퍼5%10,000
대중교통10%5,000

병원의 경우 롯데카드에 ‘병원 / 약국 / 동물병원’으로 등록된 가맹점 업종 기준으로 혜택이 제공됩니다.

백화점/슈퍼의 경우 오프라인 결제 건만 혜택이 제공되며, 백화점 및 슈퍼 내 입점한 임대매장 이용시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대중교통의 경우 ‘지하철 / 시내버스’ 결제건에 한하여 혜택이 제공되고 ‘고속버스 / 시외버스’ 이용 금액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대중교통은 한달 동안 이용한 금액이 다음 달에 결제되고 결제된 일자를 기준으로 이용실적 및 할인 대상 건으로 포함됩니다.

LOCA for Health 카드 발급 방법

롯데카드의 LOCA for Health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신청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LOCA for Health’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는데, LOCA CLASSIC/PLATINUM 카드 소지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