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2 BOOST 혜택 및 발급 방법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M2 BOOST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M2 BOOST 카드는 쓰면 쓸수록 강력한 플래티넘 포인트카드 상품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항목연회비
VISA Platinum60,000
MasterCard Platinum60,000
국내 전용60,000

현대카드의 M2 BOOST 카드 연히비(기본연회비)는 카드 발급시 선청구되며, 보유 카드별로 청구됩니다.

기본연회비는 카드의 발행과 배송 등 발급에 소요된 비용으로, 발급 초년도의 경우 카드 해지 시에도 반환되지 않습니다.

M2 BOOST 카드 혜택

  • 기본 적립

업종별 0.5~3% M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데, 당월 이용금액 100만 이상시 1.5배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온라인 간편결제와 해외 가맹점 당월 이용금액 50만 이상시 최대 10,000 M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너스 리워드 적립으로 당월 이용금액 100만 이상시 10,000 M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습니다.

  • 플래티넘 서비스

서울 및 대도시 주말 무료 주차 서비스와 커피 전문점(스타벅스/폴바셋/이디야) 건당 1,000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금융 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과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그리고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이용이 가능합니다.

M2 BOOST 발급 방법

현대카드-신용카드-신청-위치

현대카드의 M2 BOOST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 안내 신청 > 카드 신청’ 항목을 통해 ‘M2 BOOST’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현대카드의 M2 BOOST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M2 BOOST 카드는 ‘M Fluffy / M Charger / M Steel’ 등 9가지 디자인 중 원하시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신규 회원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현대카드의 M2 BOOST 카드 발급시 3만을 캐시백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