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MG더뱅킹 정기예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새마을금고에서 제공하는 MG더뱅킹 정기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마을금고의 MG더뱅킹 정기예금은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거치식 예금 상품입니다.

새마을금고의 MG더뱅킹 정기예금은 만 19세 이상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금고별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MG더뱅킹 정기예금 가입 조건

새마을금고의 MG더뱅킹 정기예금 계약 기간은 1년이고 가입 금액은 100만 이상 5,000만 이하입니다.

새마을금고의 MG더뱅킹 정기예금 이율(금리)은 계약일 당시 금고에서 고시한 기본이율이 적용되는데, 금고별로 다릅니다.

  • 우대 이율(금리)
    • 가입일부터 만기일 전일까지 MG스마트 알림 서비스를 가입하고 1회 이상 로그인하는 경우 연 0.1%
    • 가입시 만기 자동이체를 등록한 경우 연 0.1%
    • 가입일부터 가입시 정한 만기일 전일까지 MG더뱅킹을 이용한 이체거래 실적이 6회 이상 있는 경우 연 0.1%

새마을금고의 MG더뱅킹 정기예금은 최고 연 0.3% 우대이율을 제공하는데, 모든 우대이율은 만기 해지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MG더뱅킹 정기예금은 금고가 승낙한 경우 질권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MG더뱅킹 정기예금은 계좌 분할이나 공동명의 가입, 양도 및 양수는 불가합니다.

참고로 MG더뱅킹 정기예금은 통장을 발행하지 않고 계좌에 질권설정 및 법적지급제한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됩니다.

MG더뱅킹 정기예금 가입 방법

새마을금고의 MG더뱅킹 정기예금은 금고 스마트뱅킹 채널인 ‘MG더뱅킹’ 앱을 통해서만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 MG더뱅킹 정기예금 해지는 창구나 인터넷(스마트)뱅킹을 통해 해지할 수 있고 만기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MG더뱅킹 정기예금을 개설하기 위해 인출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또는 개설금고의 본인명의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으로 지급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